설 맞이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방문 새해 인사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4 08:00 168 1 2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월 12일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를 방문해 지회장 및 각 동 분회장과 소통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 노인 복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시흥시청 노인복지과 관계자들이 동행했으며, 노인회는 지회장과 사무국장 및 17개 분회장 등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담이 진행됐다.임 시장은 설맞이 새해 인사를 전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피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48'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행복이웃

댓글목록1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2026-02-15 06:30
우리 동네가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