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3동, 설 맞아 경로당 12곳 방문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2 14:00 148 2 3

본문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월 11일 병오년 설을 맞아 관계단체원들과 함께 관내 경로당 12곳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이번 방문은 경로당 이용 및 운영 과정에서 겪는 불편 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어르신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는 등 현장 중심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 현장에서는 덕담이 오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손강호 정왕3동 노인분회장은 “명절을 앞두고 이렇게 동장님이 직접 찾아와 어르신들을 세심하게 챙겨줘서 감사하다.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덕담을 나눠 뜻깊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3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물왕조아 시흥킹

댓글목록2

행복이웃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행복이웃
2026-02-12 16:21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게임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임달인
2026-02-13 03:59
목감동 주민으로서 반가운 소식이에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