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주민자치회, 제4기 발대식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0 20:00 114 2 2

본문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월 7일 월곶어울림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제4기 월곶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발대식을 열었다.이날 행사에는 월곶동 주민과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제4기 주민자치회의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주민자치 활성화에 이바지한 제3기 주민자치회장과 임원진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이 전달됐으며, 이후 제4기 주민자치회 위촉 경과보고와 함께 전정수 회장 취임 위촉패 수여가 진행되며 제4기 주민자치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제4기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 주민총회 개최, 마을 의제 발굴, 지역 공동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06'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목감주민

댓글목록2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2026-02-12 02:43
시흥 살면서 처음 알았네요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2026-02-11 05:03
주변에 알려줘야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