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2동, 설맞이 경로당 위문으로 명절 인사 전해
2026-02-10 14:00 136 2 2
- 105회 연결
본문
배곧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월 9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경로당 6곳을 방문해 설 명절 선물을 전달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안부를 살피고자 마련됐다. 이날 방문에서는 명절 인사를 나누며 새해 덕담과 건강을 기원하는 등 어르신들과 정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이 이어졌다.경로당을 이용하는 한 어르신은 “바쁜데도 매년 이렇게 직접 찾아와 인사를 건네주니 명절이 더 따뜻하게 느껴진다”라며, “덕분에 명절을 더 훈훈하게 맞이할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0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0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댓글목록2
저수지산책님의 댓글
물왕조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