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응급의료기관 방문 간담회로 협력 강화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0 08:00 119 2 2

본문

시흥소방서(서장 김태연)는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지역 응급의료기관인 시화병원과 센트럴병원, 신천연합병원, 전문병원 3곳을 방문해 의료기관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시흥소방서와 각 의료기관 관계자등 총 26명이 참석해, 설 연휴 기간 응급환자 발생 증가에 대비한 지역 응급의료 협력체계 강화와 신속하고 원할한 응급환자 이송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주요 논의 내용으로는 설 연휴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중증·경증환자 분산이송체계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09'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물왕조아 시흥킹

댓글목록2

열혈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열혈주민
2026-02-11 15:14
이건 주변에도 알려줘야겠네요

게임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임달인
2026-02-11 12:36
드디어 되는 건가요? 기대됩니다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