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2026년 제1회 인권경영위원회 개최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09 20:00 137 2 1

본문

시흥도시공사(사장 유병욱, 이하 공사)는 지난 4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인권경영의 전문성 강화와 실천 의지 확산을 위해, ‘2026년도 제1차 인권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공사 인권경영위원회는 인권경영 관련 주요 정책을 심의·의결하는 자문 기구로, 인권경영의 전문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노무사, 변호사 등 외부위원 4명과 감사안전실장 등 내부위원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이번 회의에서는 인권경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인권경영위원장을 선정했다. 이어서 2026년도 인권경영 추진계획에 대한 보고가 진행됐다.한편 공사는 체계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17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행복이웃

댓글목록2

하나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하나맘
2026-02-11 16:19
완공되면 좋아지겠죠

내집앞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내집앞산
2026-02-09 21:27
시흥 발전하는 모습 좋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