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호 도의원, “이제는 경기북부 관광 시대”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11 20:00 60 1 3

본문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은 지난 10일 고양시청 백석별관에서 경기북부 관광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에는 곽미숙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경기북부 4개 시·군 관광부서 관계자, 경기관광공사, 여행사 등 관광업계 관계자 20여 개 기관이 참여해 경기북부 관광 발전 전략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곽미숙 의원(국민의힘, 고양6)은 “도의회·시군·관광기관·민간 여행사가 함께 모여 경기북부 관광 활성화를 논의한 첫 협력 간담회가 열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경기북부가 가진 자연과 문화, 평화 관광 자원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53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포인트왕 시흥사람 열혈주민

댓글목록1

시흥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킹
2026-03-13 03:59
아이들한테도 알려줘야겠어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