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6년 정기총회서 ‘민관 협치’ 강화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26 14:00 89 2 3

본문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시흥시지속협)는 지난 2월 25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지속가능한 도시 시흥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이날 총회에는 김주석 대표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분과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1부 기념식에서는 지속가능발전 가치 확산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송미희 시의원과 고미경 의회사무국장 등 총 8명이 감사패를 받았으며, 경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유공 표창은 백재은 환경분과 간사와 황누리 사회복지분과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38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내집앞산 포인트왕

댓글목록2

저수지산책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수지산책
2026-02-28 08:37
우리 동네 소식 잘 봤어요

시흥사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사람
2026-02-26 19:05
이건 주변에도 알려줘야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