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 통장협의회, 취약계층에 감자나눔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11시간 6분전 0 2 0

본문

신현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5일 미산동 484-45 일원에서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감자를 수확했다.이번에 수확한 감자는 지난 3월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파종해 정성껏 가꾼 것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신현동 통장협의회는 매년 감자와 무, 배추 등 농작물을 직접 재배해 판매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수확물을 이웃과 나누며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른 새벽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김주배 신현동장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70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게임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임달인
8분전
이런 소식 자주 올려주세요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7시간 20분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