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동행사진작가회, 제11회 정기 회원전 「섬 이야기」 개최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11시간 22분전 0 2 0

본문

시흥시 동행 사진가회(회장 정수인)는 지난 24일 연꽃 갤러리에서 제11회 정기 회원전 오픈식을 갖고 30일까지 「섬 이야기」이라는 주제 아래 총 4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정수인 회장은 “섬을 주제로 한 이야기로 자연과 시간, 그리고 그 공간에 머무는 삶의 흔적들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표현하였다”며 “섬은 단순한 지리적 공간을 넘어 고독과 치유, 기다림과 희망이 공존하는 특별한 풍경으로 회원 각자의 시선과 감성으로 다양한 섬의 모습을 담아, 그 안에 존재하는 빛과 바람 그리고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전달하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96'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동네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주민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게시판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시판왕
23분전
매번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이웃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행복이웃
23분전
시흥시에서 이렇게 해주니 고맙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