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림동 주민 주은종 씨, 이웃돕기 후원금 200만 원 기탁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24 20:00 87 1 1

본문

과림동 지역주민 주은종 씨(사진 중앙)가 지난 23일 과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구)를 방문, 저소득가구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생계 지원 및 맞춤형 복지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주은종 씨는 매년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지역 공동체의 연대감을 높이는 데 이바지해 왔다.주 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337'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댓글목록1

내집앞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내집앞산
2026-02-25 23:03
시흥 발전하는 모습 좋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