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 포리초 학생들과 감자 수확 체험
11시간 36분전 0 0 0
- 0회 연결
본문
신현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3일 포리초등학교 3·4학년 학생들과 함께 지난 3월 심은 감자를 수확하는 농촌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23일 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씨감자 심기 체험의 결실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당시 감자를 심었던 학생들은 약 3개월 만에 다시 밭을 찾아 직접 자란 감자를 수확하며 농작물의 생장 과정을 몸소 체험했다. 학생들은 흙을 조심스럽게 파내며 감자를 하나씩 수확했고, “내가 심은 감자가 이렇게 자라서 신기하다”, “직접 키운 감자라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라며 즐거움을 표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7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7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