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부서 칸막이 허물어 통학로 안전 지킨다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11시간 34분전 0 0 0

본문

시흥시가 정왕본동 군서초등학교 통학로에 설치된 노후 목재 덱을 철거해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확보한다.이번 사업은 자체 예산이 편성되지 않은 사업을 성평등정책과와 시민안전과, 건설행정과 등 3개 부서가 협업해 재난관리기금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추진한 사례로, 부서 간 협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 ‘부서 칸막이 허물기’의 대표 사례로 주목된다.정왕천로449번길에 조성된 ‘노란별길’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 및 경기도 셉테드(CPTED, 범죄예방 환경설계) 시범사업의 하나로 조성된 통학로다. 보도 확장과 안심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7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동네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주민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