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광률 의원, 경기도의회 「민」 대표로 선출
11시간 46분전 1 0 0
- 1회 연결
본문
제12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민주당 대표 의원에 3선 안광률(사진, 55) 의원이 선출됐다. 22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주당 제12대 당선인 총회에서 안광률 신임 대표는 참석 의원143명 중 78표를 얻어 65표를 얻은 최만식(성남2) 후보에 승리했다.‘확실한 실력과 힘있는 리더,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슬로건을 내건 안광률 대표의원 당선자는 ▲자치분권 완성을 위한 ‘지방의회법’ 제정 ▲의원 맞춤형 지원 AI 스마트 의정 구현 ▲소통과 협치로 ‘원팀 민주당’ 구축 ▲강력한 당정협치 시스템 제도화 등을 대표 공약으로 제시했다.안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6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6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