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에 안광률…의장 후보 남종섭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6-22 11:00 1 1 0

본문

(수원=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제12대 민주당 대표의원에 안광률(시흥1) 의원이 당선됐다고 22일 밝혔다.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s://www.yna.co.kr/view/AKR2026062211300006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동네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주민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시흥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킹
23시간 52분전
우리 동네가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