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서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단체 응원 추진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6-17 11:00 14 2 3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고 시민 화합과 거북섬 활성화를 위해 오는 6월 19일과 25일 오전 10시 거북섬 웨이브파크 샤카하우스 앞 광장(거북섬둘레길 42 서플렉스 앞)에서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펼친다.앞서 대한민국은 지난 12일 체코와의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2대1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어 오는 19일 오전 10시에는 멕시코와 조별리그 2차전을, 25일 오전 10시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른다.시는 두 경기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0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물왕조아 시흥사람 열혈주민

댓글목록2

게시판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시판왕
2026-06-17 21:59
저는 좀 다른 의견인데.. 그래도 잘 봤어요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2026-06-17 14:20
이거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