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교육협력센터 시흥교육장’, 제대로 사용되고 있나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20 14:00 101 1 1

본문

시흥시가 개인 상가에 연간 3억1천만 원의 임차료를 지급하고 있는 ‘서울대 교육협력센터 시흥교육장’ 3곳이 ‘특정 요일(토요일), 특정 시기(방학)’에만 사용하고 주중 대부분은 공실이어서 예산 효율성 논란과 함께 세금이 투입되지 않는 시설로 대체할 필요가 있다는 주장이다. 시흥시의회 성훈창 의원(사진)은 제333회 임시회기 중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서울대학교 교육협력센터 시흥교육장의 운영 실태를 살펴 공공 예산이 효율적으로 사용되고 있는지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서울대 교육협력센터 시흥교육장’은 다양한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30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임달인

댓글목록1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2026-02-20 19:26
주변에 알려줘야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