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양범진 시의원 후보 ‘열린 개소식’ 성황
2026-05-17 11:00 38 2 3
- 29회 연결
본문
더불어민주당 시흥시 「나」선거구(대야·목감·매화·과림)동에 ‘1-가’번 양범진 시의원 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지방선거 행보에 나섰다.양 후보는 이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시흥시 복지로 90 시네마타워 104호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주민과 당원, 지지자들을 만나는 ‘열린 개소식’ 형태로 진행됐다. 양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시흥을 만들기 위해 항상 함께 뛰겠다”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지역 현안과 시흥의 미래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28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28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댓글목록2
동네고수님의 댓글
시흥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