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양범진 시의원 후보 ‘열린 개소식’ 성황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5-17 11:00 38 2 3

본문

더불어민주당 시흥시 「나」선거구(대야·목감·매화·과림)동에 ‘1-가’번 양범진 시의원 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지방선거 행보에 나섰다.양 후보는 이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시흥시 복지로 90 시네마타워 104호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주민과 당원, 지지자들을 만나는 ‘열린 개소식’ 형태로 진행됐다. 양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시흥을 만들기 위해 항상 함께 뛰겠다”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지역 현안과 시흥의 미래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28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물왕새 시흥사람

댓글목록2

동네고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동네고수
2026-05-17 17:03
시흥시에서 이렇게 해주니 고맙네요

시흥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킹
2026-05-17 21:59
이런 건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