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선 시흥대야역 4번 출입구 개통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5-01 05:00 56 1 2

본문

(시흥=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경기 시흥시는 지하철 서해선 시흥대야역 4번 출입구를 1일 개통했다고 밝혔다.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s://www.yna.co.kr/view/AKR2026043011200006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목감러너

댓글목록1

게임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임달인
2026-05-01 15:59
기대됩니다 빨리 완공되면 좋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