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항상 옳다
2026-02-08 12:25 136 1 1
- 100회 연결
본문
옛날이야기입니다. 한 고을에 높은 산이 있고 당연히 험준한 고갯길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고개는 예삿길이 아니었습니다. 이 고갯길에서 넘어지면 3년 밖에 살지 못한다는 전설이 있었지요. 어느날 한 나그네가 길을 걷다가 발이 돌부리에 걸려 넘어졌습니다.그 순간에 나그네의 안색이 파랗게 질렸습니다. 넘어지고 일어선 순간에 흉흉한 전설이 생각난 것이지요. 나그네는 자기가 3년 밖에 살지못할 것이라는 공포에 휩싸이게 된 겁니다. 이내 산밑 주막에 다다른 나그네의 얼굴에는 근심과 공포가 묻어있었습니다.나그네의 슬픈 얼굴을 보고는 막걸리를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17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17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댓글목록1
목감주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