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08 08:40 267 3 2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종합점수 94.46점을 기록하며 최우수 등급인 ‘가’ 등급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평가군 평균(84.93점)보다 9.53점 높은 점수로, 지난해 ‘나’ 등급에서 한 단계 상승한 의미 있는 성과다.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중앙부처와 시도교육청, 광역·기초자치단체 등 전국 307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 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는 정부 업무평가다.시는 이번 평가에서 ▲민원제도 운영 ▲고충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18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내집앞산 시흥킹

댓글목록3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2026-02-09 10:33
목감지구 사는데 반가운 소식이에요

행복이웃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행복이웃
2026-02-09 08:06
주민으로서 응원합니다

시흥사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사람
2026-02-08 18:31
이거 언제쯤 완공되나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