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보건지소, 고혈압·당뇨 건강리부트 캠프 운영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9 14:00 99 2 1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혈압·당뇨·이상지질혈증 경계 단계에 있는 시민 15명을 대상으로 만성질환 이환을 예방하기 위한 ‘고혈압ㆍ당뇨 건강 리부트 캠프’를 오는 3월 3일부터 4주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강버스 ‘흥카’ 운영과 만성질환 상담실, 진료실 등을 통해 발병 위험성이 확인된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만성질환으로의 진행을 사전에 차단하고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실천 역량을 높이고자 마련됐다.참여자들은 3월 3일 첫날 사전검사(혈압·혈당·콜레스테롤·당화혈색소), 일대일 의사 상담, 저염 조리 실습,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89'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하나맘

댓글목록2

시흥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킹
2026-02-20 16:54
드디어 되는 건가요? 기대됩니다

목감러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러너
2026-02-20 23:08
아이들 교육환경도 좋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