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직원들에게 병오년 새해 인사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9 08:00 155 2 3

본문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전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병오년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날 오전, 임 시장은 각 부서를 찾아 직원 한 명 한 명과 악수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시는 조직 내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민생 중심의 시정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임 시장은 “항상 묵묵히 맡은 역할을 다해 준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시민이 행복한 시흥을 함께 만들어 가자”라고 당부했다.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30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목감러너 내집앞산

댓글목록2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2026-02-19 13:01
목감동 주민으로서 반가운 소식이에요

게시판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시판왕
2026-02-19 21:21
우리 동네가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