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민간 점검원’ 불법 배출 감시 본격 가동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8 20:00 93 1 1

본문

시흥시가 산업단지와 공사장 등에 ‘미세먼지 민간 점검원’을 투입, 5월까지 미세먼지 불법 배출 예방 및 집중 감시 활동을 벌인다. 시는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기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시민 건강을 지킨다는 방침이다.‘민간 점검원’은 관내를 돌며 ▲비디오 장비를 활용한 노후 경유차 단속 ▲영농폐기물 불법소각 감시 ▲자동차 공회전 제한구역 내 공회전 단속 ▲공사장 등 비산먼지 사업장에 대한 집중 관리와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시 배출사업장과 공사장의 비상저감조치 이행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아울러, 민간 점검원은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66'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댓글목록1

목감러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러너
2026-02-19 01:01
기대됩니다 빨리 완공되면 좋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