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주민자치회, 안전한 하굣길 조성 간담회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18 20:00 56 2 2

본문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7일 월곶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하굣길 조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월곶동장, 주민자치회장, 시흥월곶초등학교장, 영석산업개발(주) 대표, 학교운영위원장이 참석해 학생들의 안전한 하교 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이후 학교 후문 일대에서 현장 점검도 실시했다. 간담회에서는 ▲하굣길 안전지도 운영 현황 공유 ▲후문 횡단보도 주변 차량 통행 및 교통 혼잡 문제 ▲학생 하교 동선 및 보행 환경 개선 필요 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특히 하교 시간대 차량 통행량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619'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임달인 행복이웃

댓글목록2

물왕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조아
2026-03-19 22:3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2026-03-19 12:35
이거 저희 엄마한테도 알려줘야겠다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