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결핵 예방의 날 캠페인 전개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27 20:00 80 1 3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제16회 결핵 예방의 날(3월 24일)’을 맞아 지난 3월 26일 대야동 미관광장 일대에서 결핵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이번 캠페인은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희망 찾는 복지 장날’ 현장에서 함께 진행됐으며, 건강·복지 상담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결핵 예방 정보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호응을 얻었다.현장에서는 결핵 예방 오엑스(OX) 퀴즈를 통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2주 이상 기침 시 결핵검진 받기 ▲기침 예절 준수 ▲규칙적인 환기 및 균형 잡힌 식사 ▲면역력 관리 등 결핵 예방 수칙을 안내했으며,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71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행복이웃 포인트왕 시흥킹

댓글목록1

게임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게임달인
2026-03-28 01:11
와 정말요? 신기하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