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경기과기대, 마스코트 개발 프로젝트 성과 공유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6-10 23:00 21 2 2

본문

시흥시의회(의장 오인열)는 지난 9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와 약 4개월간 추진해 온 마스코트 개발 프로젝트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작품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웹툰일러스트학과 학생과 교수진, 시흥시의회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그간의 성과를 함께 돌아보고 축하했다.시흥시의회와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지난 2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웹툰일러스트학과 학생들과 함께 시흥시의회를 상징하고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스코트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다.이날 참석자들은 프로젝트 추진 과정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에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511'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목감주민 목감러너

댓글목록2

물왕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조아
2026-06-11 17:59
이거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하나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하나맘
2026-06-11 17:59
물왕저수지 산책하면서 읽었어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