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 설 명절 맞아 정왕1동에 백미 기탁
2026-02-12 14:00 124 2 2
- 98회 연결
본문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2월 11일,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가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백미(10kg) 90포를 전달했다.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는 평소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부 역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달된 백미는 정왕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권병수 담임목사는 “이번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29'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29'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댓글목록2
시흥킹님의 댓글
게임달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