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섬동, 설 맞아 ‘행복 꾸러미 나눔’ 진행
2026-02-12 08:00 142 2 1
- 122회 연결
본문
거북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월 1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 기간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 한부모 가구,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 15가구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협의체 위원들이 정성을 모아 직접 행복 꾸러미를 준비하고 각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행복 꾸러미는 과일, 모듬전, 떡국떡과 만두, 김 세트, 식혜 등 명절 식탁에 어울리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떡국떡과 만두는 생명샘장로교회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김 세트는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3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3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댓글목록2
시흥사람님의 댓글
물왕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