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신천 원도심 상권 활성화 캠페인 추진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11 14:00 118 1 1

본문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월 10일 대야·신천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해 환경정화 활동과 상권 이용 홍보를 병행한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날 행사는 대야동과 신천동 일대 4개 골목상권 상인회(댓골ㆍ솔내거리ㆍ시흥일번가ㆍ신천역세권로데오거리) 회원과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진됐다.캠페인은 대야동 (구)북시흥농협 부지를 출발지로 해 호현로 솔내거리와 대골안길 댓골거리 등을 순회하는 코스로 진행됐으며, 상권을 찾는 시민과 방문객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상인회 회원들이 자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226'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시판왕

댓글목록1

시흥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킹
2026-02-12 22:49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