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주민자치회, 관내 경로당에 백미 기탁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20 20:00 45 1 1

본문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3월 19일 제4기 월곶동 주민자치회 발대식 및 이취임식을 기념해 받은 백미 190kg(10kg 11포, 20kg 4포)을 관내 경로당 10곳에 전달해 달라며 월곶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쌀은 관내 경로당 10곳에 배분돼 떡 만들기와 공동 식사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주민자치회는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식사를 나누며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나눔을 추진했다.전정수 월곶동 주민자치회장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65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관련 정보 알고 계신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p></div>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열혈주민

댓글목록1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2026-03-20 22:18
우리 동네 소식 잘 봤어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