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남부노인복지관 3월 11일 개관…회원 모집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03 20:00 123 2 1

본문

시흥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송선숙)이 남부권역 어르신들을 맞이하기 위한 회원가입을 접수 중이다. 시흥시남부노인복지관은 오는 3월 11일 개관식 이후 온정식당 운영을 비롯해 시범 프로그램과 특별강좌를 우선 진행하며, 어르신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7월부터 지역 맞춤형 정규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이번 회원가입은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지역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누고, 복지관 이용 방법과 주요 서비스를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이용 대상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지역주민으로, 복지관 방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434'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동네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주민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p></div>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물왕새

댓글목록2

동네고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동네고수
2026-03-04 15:18
아 이걸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걸

시흥사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시흥사람
2026-03-05 09:50
물왕동쪽에도 해당되나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