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자산으로, 도전을 기회로”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3-03 20:00 97 2 2

본문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취·창업에 실패한 청년과 중장년의 재도약을 지원하는 ‘경기 재도전학교’ 1기 교육생 50명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경기 재도전학교’는 실패 경험으로 인한 심리적 위축을 극복하고, 재취업·재창업을 위한 실질적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힐링 프로그램 ▲심리 회복 과정 ▲취·창업 직무교육 ▲분야별 전문가 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gill.or.kr)을 통해 하면 되고 선발된 참여자는 3월 23일부터 3월 27일까지 4박 5일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436'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이 소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왕목감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p></div>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목감러너 내집앞산

댓글목록2

행복이웃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행복이웃
2026-03-04 03:10
시흥시에서 이렇게 해주니 고맙네요

목감러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러너
2026-03-04 12:19
기대됩니다 빨리 완공되면 좋겠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