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5월 ‘세계인 주간’ 운영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5-14 05:00 49 1 3

본문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는 5월 20일 법정기념일인 ‘세계인의 날’을 맞아 다문화 공존과 사회통합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오는 5월 17일 배곧1호광장(배곧동 217)에서 ‘세계인 주간’ 홍보 행사를 운영한다.‘세계인의 날’은 「재한외국인 처우 기본법」 제19조에 따라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국민과 재한외국인이 서로의 문화와 전통을 존중하며 함께 살아가는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핵심 프로그램인 ‘세계인 어울림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퍼레이드에는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과 국기를 활용한 행진이 펼쳐지며,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252'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4299e1;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동네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주민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p></div>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게임달인 목감주민 물왕조아

댓글목록1

열혈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열혈주민
2026-05-14 15:59
우리 동네가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네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