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예총, 신년음악회 「하나의 울림」 개최

profile_image
물왕목감뉴스
2026-02-08 20:00 174 2 1

본문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원하고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시흥지회에서 주관하는 ‘2026 시흥시 신년음악회- 하나의 울림’이 오는 2월 21일 오후 5시, 시청 늠내홀에서 개최된다.이번 신년음악회는 신주용 지휘자의 지휘 아래 어울림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를 중심으로 소프라노 김순영과 탄탄한 음악성과 조직력을 갖춘 시흥시립합창단, 시흥시민으로 구성된 시민연합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음악을 통해 세대와 공동체를 잇는 ‘하나의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시민연합합창단은 시흥시니어합창단, 아띠 MK중창단, 시흥아카데미 남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6163'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행복이웃

댓글목록2

목감주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주민
2026-02-10 00:51
목감역 생기면 진짜 좋을텐데

행복이웃님의 댓글

profile_image
행복이웃
2026-02-10 07:11
아이들한테도 좋은 환경이 됐으면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