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베란다에서 강아지 키워도 되나요 초보견주 초보견주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초보견주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5-12-29 11:15 745 1 1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얼마 전 강아지 입양했는데 베란다에서 키우면 안 되나요?겨울에 추울까 봐 걱정이긴 한데, 실내에서 키우니까 냄새가 너무 나서요..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아 참고로 중형견(비글)이에요.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저수지산책 저수지산책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저수지산책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댓글목록1 게임달인님의 댓글 게임달인 게임달인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게임달인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5-12-29 23:50 우리 단지도 비슷해요 0 우리 단지도 비슷해요
댓글목록1
게임달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