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in]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제11대 의정활동 마무리… “의왕과 경기도의 내일 위해 기도하며 나아갈 것” - 경기in

profile_image
교육정보
11시간 3분전 0 1 0

본문

<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0FVX3lxTE9WN05oZEVqTmR1V2MxVlNtd3NCcjJQMkwzUGkxWUtMemVIZDRlVmpmcGxVYmdBUVhCbWhtTGRBWkc3Yms?oc=5" target="_blank">[경기in]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제11대 의정활동 마무리… “의왕과 경기도의 내일 위해 기도하며 나아갈 것”</a>&nbsp;&nbsp;경기in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0FVX3lxTE9WN05oZEVqTmR1V2MxVlNtd3NCcjJQMkwzUGkxWUtMemVIZDRlVmpmcGxVYmdBUVhCbWhtTGRBWkc3Yms?oc=5'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667eea;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목감/물왕 지역 학부모님들, 관련 경험이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목감러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목감러너
7시간 54분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엄마들 모임에서 공유할게요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