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너나들이센터, ‘디지털 새싹’ 참가자 모집

profile_image
교육정보
11시간 49분전 0 0 0

본문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학교복합시설 ‘소래너나들이센터’는 초등학생의 인공지능(AI)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새싹’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한다.이번 프로그램은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추진하는 ‘2026 디지털새싹’ 사업의 일환으로, 소래너나들이센터와 에프엔제이(FNJ)가 공동 운영한다. 인공지능(AI)과 피지컬 컴퓨팅 기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디지털 소양과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협업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프로그램은 ‘몸짓과 음성으로 움직이는 인공지능(AI

<p style='margin-top:20px;padding-top:15px;border-top:1px solid #eee;'><a href='http://www.sh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7650' target='_blank' rel='noopener' style='color:#667eea;'><i class='fas fa-external-link-alt'></i> 원문 보기</a></p><div class="discussion-prompt" style="margin-top:20px;padding:15px;background:#f8f9fa;border-left:3px solid #667eea;border-radius:4px;"><p style="margin:0;color:#2d3748;font-size:14px;">우리 아이 교육, 이런 방법도 좋을까요? 의견 남겨주세요.</p></div>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 게시판의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