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유시민 김어준 등등이 성역은 아니고 비판도 할 수 있는데

profile_image
관리자
2시간 55분전 78 2 3

본문

 

그사람들 까는데 쓰는힘이 95%에

국힘패거리들 까는데 쓰는 힘이 5%도 안되면

어느쪽 지지자인지 너무 투명한거 아님?

 

적어도 나는 중도층이다, 중립이다 이렇게 말하려면

김어준 까는 힘 50% 조중동 까는 힘 50%

문재인 까는 힘 50% 윤석열 까는 힘 50%

 

이런식으로는 해줘야 균형이 맞는거 아닌감??

 

꼭 국힘당 이슈때는 입 꾹 쳐닫고 있다가

민주당쪽에 사소한 이슈 나오면 바퀴벌레떼처럼 기어나와서 입 터는거

너무 티난다고 생각 안하는지?

 

 



출처: 오늘의유머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시흥킹 열혈주민

댓글목록2

하나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하나맘
58분전
이건 주변에도 알려줘야겠네요

물왕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새
58분전
ㅋㅋㅋ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