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유시민 김어준 등등이 성역은 아니고 비판도 할 수 있는데
2시간 55분전 78 2 3
본문
그사람들 까는데 쓰는힘이 95%에
국힘패거리들 까는데 쓰는 힘이 5%도 안되면
어느쪽 지지자인지 너무 투명한거 아님?
적어도 나는 중도층이다, 중립이다 이렇게 말하려면
김어준 까는 힘 50% 조중동 까는 힘 50%
문재인 까는 힘 50% 윤석열 까는 힘 50%
이런식으로는 해줘야 균형이 맞는거 아닌감??
꼭 국힘당 이슈때는 입 꾹 쳐닫고 있다가
민주당쪽에 사소한 이슈 나오면 바퀴벌레떼처럼 기어나와서 입 터는거
너무 티난다고 생각 안하는지?
출처: 오늘의유머



댓글목록2
하나맘님의 댓글
물왕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