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놈들 비닐 쓰지마라며 친환경 타령하던 이유.jpg

profile_image
관리자
2시간 45분전 122 1 2

본문


198184300bf51a42.jpg




1981843029c51a42.jpg




1981843048f51a42.jpg




1981843069851a42.jpg



독일에서는 쿠키나 크래커 같은 걸 커다란 종이 봉투에 그대로 담아파는데 일본의 습도라면 하루만에 습기먹고 눅눅해질거라고 항상 생각한다

발효식품과는 별개로 예전에 유행했던 병샐러드 같은 것도 일본의 기후에는 애초에 안맞았고...

그런데도 독일인은 '항상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하며 다른(aka교양없는) 사람들에게 가르쳐줘야한다' 고 생각하니까

일본 과자를 선물로 주면 플라스틱 포장이 많아! 환경에 나빠! 라고 해서 주기싫어진다




1981848bbd351a42.jpg





이건 생각하지 못했던 포인트.

'기후가 건조한 국가가 제창하는 플라스틱 제한 생활의 난이도와

일본처럼 고온다습해서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나라에서 플라스틱을 제한하는 난이도는 똑같이 생각하면 안된다'

종이는 곰팡이가 슬기 쉽다.











출처: 루리웹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목감주민 시흥사람

댓글목록1

물왕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조아
47분전
이거 친구한테 보내줘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