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벅에서 단골이 되면 생기는일.jpg

profile_image
관리자
2시간 58분전 108 1 1

본문


19ef7fa860448503c.webp



19ef7fa8c7448503c.webp


일주일에 1,2번정도 스벅에 가는데


가끔가끔 직원들과 스몰토크를 하다가

일하는 분들 힘내라고


가성비 좋은  간식거리를 

직원들에게 선물로 주고 도망치다보니

(커피받고 간식거리 봉투채로 준다음 도망)


어느순간 커피 받을때 저렇게 

마커로 그림을 그려놓더라


 사실 자랑이야 ㅌㅌ



출처: 루리웹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열혈주민

댓글목록1

동네고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동네고수
1시간 0분전
ㅋㅋㅋ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