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벅에서 단골이 되면 생기는일.jpg
2시간 58분전 108 1 1
본문


일주일에 1,2번정도 스벅에 가는데
가끔가끔 직원들과 스몰토크를 하다가
일하는 분들 힘내라고
가성비 좋은 간식거리를
직원들에게 선물로 주고 도망치다보니
(커피받고 간식거리 봉투채로 준다음 도망)
어느순간 커피 받을때 저렇게
마커로 그림을 그려놓더라
사실 자랑이야 ㅌㅌ
출처: 루리웹


일주일에 1,2번정도 스벅에 가는데
가끔가끔 직원들과 스몰토크를 하다가
일하는 분들 힘내라고
가성비 좋은 간식거리를
직원들에게 선물로 주고 도망치다보니
(커피받고 간식거리 봉투채로 준다음 도망)
어느순간 커피 받을때 저렇게
마커로 그림을 그려놓더라
사실 자랑이야 ㅌㅌ
댓글목록1
동네고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