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갈라치기 하는 것 같은 사람들 메모 중인데... 공통점이 있네요?

profile_image
관리자
2026-04-06 15:02 148 1 1

본문

오유 메모 기능이 참 좋긴 좋네요.

 

뭐 갈라치기 하는 것 처럼 보이는 분들 메모하고,

뭐 십수년전 자료 들고와서 파묘하시는 묘지기 분들 메모하고,

그랬는데 이런 분들의 공통점이 보이는게

 

한국시간으로 주말에는 활동을 안하시네요? 뭐지... 착각인가...?!

저는 미국에 살고 있어서 지금 낮 3시 16분인데

 

요새는 오유 올 때 메모하신 분들 또 어떻게 갈라치기 하시나 보러왔더니

글이 깨끗...

 

참 신기하네요.



출처: 오늘의유머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동네고수

댓글목록1

물왕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물왕조아
2026-04-06 15:59
ㅋㅋㅋ 이거 실화?